카테고리 없음

실화탐사대 알몸모녀 대낮 도심 한복판 활보 무성한 소문과 진실

채민플라워 2021. 6. 5. 19:16
반응형

“ SBS 실화탐사대 130회 ”

2021년 6월 5일 토요일 저녁 8시 50분 방송

★ 첫 번째 실화 – 꼬리에 꼬리를 무는 “소문과 진실”

대낮 도심 한복판에 나타난 알몸 모녀...

- 이들을 둘러싼 소문의 진상 -

지난달 인터넷을 발칵 뒤집어 놓은 충격적인 사진 한 장, 대낮 한국의 도심 한복판에서 엄마와 아이 둘이 실오라기 하나 없는 알몸으로 거리를 활보하고 있는 사진이 올라온 것이다.

환한 거리를 알몸으로 걷는 모녀의 모습은 마치 옷을 벗고 생활하는 서구의 자연주의자들을 연상하게 할 정도로 충격적인 모습이었다.

엄마와 아이들의 안전이 걱정된다는 한 시민의 제보를 받고 취재를 시작한 제작진은 전남 한 시내에서 사건을 목격한 인근 주민들을 만나 갖가지 소문들과 추측에 대해 들어볼 수 있었다.

제작진이 취재 중 목격자로부터 입수한 당시 사진과 영상에선, 영상 속 엄마와 아이들은 장미 가시가 많아서 사람이 다닐 수 없는 풀숲으로 들어가 구조대의 손길을 거부하며 크게 소리를 지르고 있었다.

이 모녀들은 도대체 왜 알몸으로 거리를 걸어 풀숲으로 들어간 것일까?

더 충격적인 것은 이들을 둘러싼 다양한 소문들, 일명 카더라통신이었다.

남편 몰래 나이트클럽 갔다가 옷이 벗겨진 채 엄마와 아이들이 집에서 쫓겨났다는 소문부터 엄마가 수치심을 견디다 못해 아이들을 앞에서 자살했다는 소문까지, 믿을 수 없는 소문들은 순식간에 퍼져 나갔다.

거기에 시청에서 이 사건을 덮기 위해 함구령이 내려졌다는 황당한 소문까지 있는 상황,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 작성된 수많은 게시글과 댓글은 모두 다른 이야기를 하고 있어 그 논란만 더욱 심해져가고 있다.

제작진은 무성한 소문들이 근거가 있는 것인지, 그 모녀는 왜 대낮에 알몸으로 거리로 활보하고 다니는지 그 진상을 파헤쳐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