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153회 ”
2021년 11월 9일 화요일 밤 10시 50분 방송
♡ 배우 김여진과 유선이 출연해 숨겨왔던 흥과 끼를 보여준다.
11월 9일 방송에서는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배우 김여진과 유선이 출연해 반전 예능감과 함께 남편과의 결혼 스토리를 본격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김여진은 “예능1일 차”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데뷔한 지 25년 만에 첫 에능 출연임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녀는 “다른 예능은 이것저것 시킬 것 같아 무서웠는데 ”옥문아“ 멤버들은 착하실 것 같았다며 출연 이유를 솔직히 밝혔다고 한다.
그리고 유선은 학창시절 오락부장 출신이였다는 것을 고백하기도 했다.
# 유선 #
(탤런트. 영화배우)
# 166cm 46kg, O형
소속사: 블레스이엔티
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졸업
유선은 김숙에게 어떤 프로그램이 제일 재밌냐고 물어봤더니 ”옥탑방“이라고 하더라 ”한번 몰러 오라고 해서 꼭 출연하고 싶었다“며 특별한 출연 결심 계기를 밝히기도 했다고 한다.
또한 김여진은 남편인 김진민PD와 결혼 스토리를 공개했다.
”촬영하던 작품의 조연출이었던 남편이 먼저 밥을 먹자고 했다.
자연스럽게 사귀게 되면서 8개월 만에 결혼을 하게 됐다고 이야기를 했다.
# 김여진 #
(영화배우. 탤런트)
소속사: 935엔테테인먼트
가족: 배우자 김진민
학력: 이화여자대학교 독어독문학과
데뷔: 1995년 연극 "여자는 무엇으로 사는가"
그녀는 “당시 남편이 조연출이라 하루 3~4시간 자기도 어려웠는데 잠깐이라도 얼굴을 보기 위해 하루도 안 빠지고 날 만나러 오더라” “후배들에게도 남편을 고를 때 꼭 체력을 보라고 한다”며 남편을 고르는 남다른 방법과 기준을 밝히기도 했다고 하는데...
# 배우 김여진은 1972년 6월 24일 출생, 경상남도 마산
남편 김진만, 아들이 있다.
유선은 평소 남편이 소소한 이벤트를 잘해준다면서 “사랑꾼 남편”을 자랑했다는데, 의외로 결혼식 신부 입장 당시엔 오열했다고 전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녀는 그 이유로 “남편과 10년 연애하고 결혼했는데 그 사실이 너무 감격스러워 계속 눈물이 났다”
“하객들이 사연 있는 커플인 줄 알고 수군수군했다더라”고 밝혀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뒷이야기 들려왔다.
김여진과 유선이 전하는 설렘 가득 러브스토리가 방송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