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
2021년 12월 1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
♡ 박원숙, 정동원과 극적인 첫 만남 잊고 살던 설렘 되찾아
♡ 여행 중 우연히 만난 남자의 정체. 혜은이와 옛애인 사이?
“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는 혼자 사는 중년 여자 스타들의 동거 생활을 통해 중장년 세대가 직면한 현실과 노후 고민에 대해 가감 없이 이야기하고 서로의 상처와 고민을 함께 나누며 같이 살아가는 삶의 가치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 원조 CF 퀸 사선녀 “목욕한 물” 까지 유행?
오늘 방송은 지난주 방송에 이어 경북 영주에서의 1박 2일 여행을 즐기는 사선녀의 모습이 공개 되었다.
하루를 마무리하며 300년 된 전통 고택에서 1박을 보내게 된 자매들은 식사를 하면서 원조 CF퀸이었던 그 시절 이야기를 나누었다.
혜은이는 새로운 시도를 즐기는 감독과 찍었던 음료 광고를 언급하며, 그 당시 사람들 사이에서 “혜은이 목욕한 물 주세요”라는 말도 생겼던 일화를 이야기했다.
김영란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모두가 알 만한 CF 속 대사의 원조가 본인이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고 한다.
원조 CF퀸인 사선녀의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했던 CF는 무엇이었을지 이 또한 궁금함을 주었다.
♡ 정동원바라기 박원숙, 정동원 만나 성덕 된 사연은?
한편 아침 식사를 하던 박원숙은 “나도 연예인이지만 팬들의 마음을 이해하게 됐다”며 오래전부터 팬이라고 밝혔던 가수 정동원과의 만나게 된 사연을 공개했다.
정동원이 트로트 오디션에 나왔을 때부터 팬이라며 한결 같은 팬심을 고백했던 박원숙...
그렇게 고대했던 만남이 이루어진 정동원과의 첫 만남 상황을 떠오리며 “막상 만나니까 설레더라”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는데 박원숙과 정동원은 어떻게 만나게 됐을까?
2일 방송에서 이 궁금함을 알수 있을 것 같다.
사선녀가 영주 무섬마을에서 아침 식사를 하는데, 이 식당은 무섬마을에 있는 유일한 식당이라고 한다.
이 식당의 메뉴로는 청국장 정식과 야채전, 도토리묵, 파전 등의 메뉴가 준비된 곳이다.
# 무섬식당 #
주 소: 경북 영주시 문수면 무섬로 238-3
전화번호: 054-632-6213
메 뉴: 무섬정식, 청국장, 파전, 도토리묵, 감자야채전
♡ 혜은이와 각별한 관계라는 그 남자와 우연한 만남?
자매들이 아침 식사를 이어가던 중 특별한 손님을 맞이하게 됐다.
사선년 숙소 앞 주차된 차를 잠깐 빼달라며 누군가 찾아왔고, 우연찮게도 사선녀와 잘 아는 인물이었던 것이다.
특히 혜은이와는 “각별한 사이”라고 언급해 자매들에게 궁금함을 주었다.
사선녀와 잘 아는 비슷한 시대에 활동한 최고의 인기를 누렸다는 그 남자는 과연 누구일지 더욱더 궁금해지는 오늘 방송이다.
12월 1일 수요일 8시 30분 “박원숙의 같이삽시다”에서는 지루할 시간 없이 즐거움을 줄 사선녀의 영주 1박 2일 여행기가 방송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