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편스토랑 박솔미 치즈폭탄고기피자 레시피 박복순 새해 사주 공개 새해 첫 출시 메뉴 탄생

채민플라워 2022. 1. 28. 22:16
반응형

“ 신상출시 편스토랑 ”

2022년 1월 28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

 

♡ 박솔미의 새해 사주 공개

 

 

28일 방송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먹어서 세계 속으로”를 주제로한 2022년 새해 첫 출시 메뉴가 탄생된다.

설 연휴를 앞두고 방송되는 “편스토랑”인 만큼 어느 때보다 맛있는 음식, 풍성한 재미, 유쾌한 웃음이 가득한 시간이 될 것으로 전망이 된다.

이날 공개된 화면에서 박솔미는 다소 긴장한 듯 떨리는 목소리로 누군가에게 전활를 걸었다.

 

 

어어 수화기 넘어 한 남장의 목소리가 들려오자 “편스토랑” 스튜디오는 술렁거렸다.

남편 한재석도 아닌데 박솔미를 긴장하게 만든 남자 목소리의 주인공이 누구일지 궁금해진다.

전화 상대의 정체는 박솔미가 신년운세를 상담받기로 한 역술인이었다.

신년을 맞아 가볍게 신년운세를 물어보고 싶었던 것이다.

박솔미는 역술인에게 자신의 이름을 박복순이라고 소개했다.

 

 

“박복순”은 “복을 많이 받으라”는 의미에서 집에서 식구들이 박솔미를 부르는 이름 “편스토랑에서 어머니와의 통화 도중 우연히 공개돼 많은 사람들에게 ”박복순“이라는 이름으로 불리고 있다.

그리고 공개된 박솔미의 2022년 신년운세는 그야말로 ”대박“이었다.

올해 큰 복이 굴러들어온다는 것이다.

 

 

특히 ”박복순이라는 이름이 본인에게 복을 가져다준다, 올해 광고도 찍을 것“이라고 한 번 더 강조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역술인은 박솔미에게 ”자식이 셋이 있는 사주“라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솔미 사주을 들은 엄마의 엉뚱발랄 피드백까지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솔미표 요리 2종반숙 달걀을 구워 고소함이 가득 아이들 최애 달걀 카레부터 지금까지 이런 피자는 없었다.

거부할 수 없는 맛의 조합 극강의 비주얼 치즈 폭탄 고기 피자까지 대 공개한다.

까치 까치 설날은~

♡ 치즈 폭탄 고기 피자 ♡

 

 

요리 재료: 소고기 우둔살 1덩이 약 600g, 페이스트리 생지 1장(11인치), 토마토소스, 모차렐라 슈레드 치즈, 소금, 후추, 버터, 애플민트, 크러쉬드 레드페퍼

 

(만드는 방법)

 

0. 재료 준비

 

① 원형 무스링 안쪽에 오일을 바른다. 오븐 트레이에 종이 포일을 깔고 오일 바른 무스링을 올린다.

 

② 무스링 안쪽에 페이스트리 생지를 판판하게 깔아준다.

 

③ 생지 위에 원형 종이 포일을 깔고 검은콩을 가득 담아 오븐 180℃에서 15분간 구워준다.

(검은콩이 생지가 부풀지 않게 모양을 잡아주는 누름돌의 역할을 한다. 검은콩은 재활용 가능하다)

 

1, 소고기 우둔살의 모든 겉면에 소금과 후추로 밑간을 한다.

 

2. 팬에 버터 15g을 녹이고 우둔살을 앞뒤 양옆으로 뒤집어가며 겉면을 익힌다. 구우면서 소금과 후추로 한번 더 간을 한다.

 

3. 우둔살 겉면이 다 익으면 쿠킹 포일로 감싸 잠시 레스팅한 뒤 얇게 썰어 놓는다.

 

4. 피자 도우가 완성되면 오븐에서 꺼내 검은콩을 제거하고, 안쪽에 토마토 소스를 듬뿍 발라준다.

 

5. 얇게 썰어놓은 우둔살을 피자도유 테두리에 하나씩 걸어준 뒤 우둔살과 토마토소스에 토치로 불향을 입힌다.

 

6. 팬에 모차렐라 슈레드 치즈를 녹여 치즈 퐁듀를 만들고, 피자 안쪽에 충분히 부어준다.

 

7. 피자 위에 애플민트를 고명으로 올리고, 크러쉬드 레드페퍼를 뿌려주면 완성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