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혼자 산다 431회 ”
2022년 1월 28일 금요일 밤 11시 10분 방송
♡ 레퍼 송민호가 나 혼자 산다에 출격한다
“나 혼자 산다” 송민호가 조식 뷔페 못지 않은 아침 식사 한상을 차린 영상으로 출연한다.
그는 아침 식사를 위해 알람도 없이 아침에 눈을 번쩍 뜨는가 하면, “식사 2차전”까지 벌이며 대식가의 면모를 한껏 방출한다.
28일 방송하는 “나 혼자 산다”에서는 송민호의 먹방으로 시작해 먹방으로 끝나는 하루가 공개된다.
송민호는 모닝 알람도 없이 이른 시간 눈을 번쩍 떠 놀아움을 자아낸다.
신생아 스타일 수면 패턴으로 화제를 모았던 그의 단잠을 깨운 것은 바로 “배고픔”었다고하는데...
몸도 일으키기 전에 배달 어플부터 찾아보며 먹을 것을 향한 진심을 드러내 호기심을 자극한다.
송민호는 “아침이라서 입맛이 없다는 말이 제일 이해가 안된다”며 먹을 것을 향한 진심을 드러낸다.
그런데 그는 배달 어풀로 주문한 음식도 모자라 냉장고까지 탈탈 털어 역대급 메뉴 조합을 만들어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때 거실 의자 손잡이에서 미니 토치가 등장해 시선을 강탈한다.
다른 반찬을 먹는 사이 식어버린 소떡소떡을 따뜻하게 데우기 위한 것이다.
단 한 입도 허투루 넘기지 않으려는 반전 “먹잘알”면모는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치솟게 한다.
송민호의 저녁 식사는 그야말로 “배운 입맛” 대잔치를 예고한다.
마트에서 능숙하게 장을 보며 수준급 요리 실력을 짐작하게 한가운데 돼지기름에 버터와 식용유까지 더한 상상초월 요리법으로 늦은밤 시간 방송되는 시청자들의 침샘을 저격할 예정이다.
송민호는 순식간에 음식을 해치우는가 하면 “식사 2차전”에 돌입하며 위장 재부팅 능력을 뽐내는 등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하루를 보여준다.
군침도는 요리와 먹방은 물론 청소까지 완벽 마스터한 그는 집안일 “만능캐”에 등극해 금요일 안방을 꽉 사로잡을 전망이다.
송민호의 상상초월 돼지기름 요리법이 오늘 밤 방송이 된다.
# 송민호 #
(가수)
출 생: 1993년 3월 30일
신 체: 180cm, 61kg
그 룹: 위너,MOBB
소 속 사: YG엔터테인먼트
가 족: 단아(동생) 삽건(사촌)
데 뷔: 2014년 위너 정규 앨범 2014 S/S
수 상: 2019년 제33회 골든디스크어워즈 베스트 힙합상
# 송민호는 2014년 강승윤, 김진우, 이승훈과 함께 처음 위너라는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한 그는 2015년 쇼미더머니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크게 두각을 드러내기 시작하며 현역 래퍼 활동을 하고 있다.
군대는 아직 미필이라 나이가 있어 조만간 입대 이야기가 나오지 않을까 싶다.
예능프로그램에서도 활발한 활약을 하고 있다.
그리고 송민호는 그림을 전공하지 않고 열심히 그림을 그리는 화가로 화백 송민호로 열심히 작품 활동을 하며 전시회도 열고 있다.
2022년 1월 28일 금요일 밤 11시 10분 방송하는 “나 혼자 산다”에서 래퍼 송민호의 먹방을 만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