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서민갑부 제주 만두갑부 장인의 집 연락처 위치 연매출 20억 이인철 갑부 흙돼지 만두 문어만두 전복만두 4색만두

채민플라워 2022. 2. 1. 19:26
반응형

“ 서민갑부 369회 ”

2022년 2월 1일 화요일 저녁 8시 10분 방송

 

♡ 제주도 만두 갑부의 성공 비결 공개

 

1일 방송하는 서민갑부에서는 제주도로 건너가 대표 서민 음식 만두로 연 매출 20억을 달성한 갑부 이인철 씨의 이야기를 소개한다.

 

 

도시의 불안한 삶을 떠나 누구나 한 번쯤 여유로운 제주살이를 꿈꾸는데, 실제로 제주살이를 선택한 인철 씨는 그곳에서 인생 2막을 시작한다.

돈 한 푼 없이 제주도로 건너간 그는 서민 음식의 대표 만두로 갑부가 되었다는데...

인철 씨의 탐나는 제주 라이프를 오늘 방송에서 공개가 된다.

제주하면 떠오르는 흑돼지, 갈치를 제치고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신흥 강자가 있으니 바로 인철 씨의 만둣집이다.

 

 

이곳의 만두를 먹기 위해 매서운 추위에도 1시간의 기다림도 마다하지 않는 이유는 제주도를 품은 특별한 맛 때문이라고 한다.

제주산 전복과 문어가 만두에 통으로 들어가 있어 씹는 맛이 일품이다.

특히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입안에 풍기는 고소함은 오리 기름으로 코팅한 덕분이라고 한다.

게다가 만두피 색깔도 빨강, 초록, 하양, 검은색으로 다른 곳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비주얼로 보는 시각적 즐거움도 선사한다.

 

 

그리고 제주의 향과 맛을 담은 인철 씨의 만두는 그 자체만으로도 맛있지만 추운 겨울에 뜨끈한 전골로 먹는게 또 별미라고 한다.

인철 씨는 만두에 최적화된 전골 육수를 위해 3일 동안 사골을 곤다고 한다.

그렇게 탄생한 육수는 만두전골의 맛을 더해준다.

이렇게 인철 씨의 정성이 가득한 만둣집은 제주도에 손꼽히는 만두 맛집으로 자리매김 하며 연 매출 20억 원을 달성하고 있다.

 

 

인철 씨는 제주도에서 자리 잡기까지는 쉽지 않았는데, 30대 초반 앞만 보며 달리다 번 아웃을 경험했던 그는 직장생활 10년 차에 모든 걸 버리고 덜컥 제주행 비행기를 탔다.

계획 없이 간 탓에 수중에 돈 한 훈 없었던 그는 공사도 덜 끝날 건물에서 거주하며 주스를 배달하는 일부터 시작했다고 한다.

그런데 제주도를 하루에 한 바퀴씩 돌다시피 했던 배달 일을 하며 그는 갈치, 흑돼지 식당은 많아도 평범한 만둣가게가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한다.

 

 

바로 만두가 인철 씨 인생 2막의 열쇠가 되어준 것이다.

평범한 만두를 특별하게 만들기 위해 인철 씨는 제주도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재료를 더했다는데...

그의 성공 비법을 방송을 통해 만나본다.

 

 

# 장인의집 #

 

주     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로 19길 31

(지     번) 애월읍 애월리 399-1

 

전화번호: 064-799-1610

 

도전하는 모습이 아름다운 인철 씨의 제주 라이프를 만나본다.

 

2022년 2월 1일 화요일 저녁 8시 10분 방송하는 “서민갑부”에서 제주 인철 씨의 만둣집 이야기를 만나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