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줄서는 식당 4회 ”
2022년 2월 7일 월요일 저녁 7시 20분 방송
# 지옥의 웨이팅 송리단길 알등심 천겹살
고품격 “힙포 탐구생활 ”줄서는 식당“ 네 번째 이야기 화려한 비주얼과 간증후기로 SNS를 도배하는 핫플레이스들...
극악의 웨이팅으로 소문난 식당들, 과연 기다릴 만큼 맛도 멋도 모두 갖춘 곳일까?
SNS속 쏟아지는 핫플레이스 중 진짜를 찾아내기 위해 나래 바로 우리 집 주점 열풍을 일으킨 맛과 멋을 좀 아는 힙한 언니 ”박나래“아 구독자 174만 먹방계의 정직한 미식가 ”입짧은햇님“이 뭉쳤다.
이들이 탐사할 줄 서는 식당은?
지금까지 이런 돼지고기는 없었다.
굽는 방식과 색다른 돼지고기 부위로 차별화한 송리단길 돼지고깃집...
지옥의 웨이팅이 용서되는 테이블당 2인 한정 메뉴, 돼지 특수부위 알등심부터 천 번의 칼집을 내 지방과 살코기의 조화로운 맛이 일품이 천겹살~
고기와 찰떡궁합인 수제 황태 소금&어간장 소스까지...
고도식 시그니처 메뉴인 알등심과 천겹살~
알등심은 그릴에 초벌구이해서 나오는데, 직원이 팬에 파와 함께 한 번 더 구워 간장에 담궈 고기랑 먹으면 맛이 더 좋다.
알등심은 두툼한 고기 두께에 뼈까지 붙어 있어서 환상적인 비주얼을 선보이고 특히 제주산 돼지를 공수해서 가브리살까지 붙어 있어 마치 돼지고기를 먹는데 소고기를 먹는 부드러운 식감으로 맛볼 수 있다.
기름기가 쫙 빠진 엄청 연한 고기는 담백하고 육즙을 가득담고 있다.
밑반찬으로 나오는 북어소금, 백김치, 파김치등이 고기와 잘 어울려 맛을 더해준다.
다음으로 이곳의 또 다른 시그니처 메뉴인 ”천겹살“...
항정살과 돼지껍질 부위가 같이 있는 고기로 천 번의 칼집을 내서 살코기와 지방의 환상적인 조화~
천겹의 마블링이 살아있어 바삭바삭하고 촉촉한 식감을 동시에 느끼며 즐기는 ”천겹살“맛은 힘든 웨이팅을 한 번에 잊게 해 주는 환상적인 맛이다.
왜 이곳에 줄을 서서 기다리며 먹는지 알 수 있는 그런 맛...
# 고도식 #
(육류,고기)
주 소: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 45길 28
(지 번) 송파동 557-7
전화번호: 02-4222-8692
영업시간: 12시~21시
(브레이크타임 15시~16시)
나래와 햇님의 먹부림을 부른 이곳 첫입 먹는 순간 알 수 있다는 ”줄 서는 식당“의 인기 비결을 낱낱이 파헤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