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디오 스타 758회 ”
2022년 2월 23일 수요일 밤 10시 40분 방송
♡ 지석진, 지상렬, 남창희, 박재정 “N녀째 유망주” 특집
남창희 “30kg 감량한 조세호, 안쓰럽다 속마음 공개
남창희가 ”라디오스타“에서 다이어트에 성공한 절친 조세호를 보며 ”안쓰럽다“고 고백한다.
2월 23일 방송하는 고품격 토크쇼 ”라디오스타“에서는 지석진, 지상렬, 남창희, 박재정과 함께하는 ”N년째 유망주“특집으로 꾸며진다.
남창희는 최근 ”미스터 라디오“의 역대 최장수 DJ를 맡으며 방송 22년 만의 ”연예대상“에서 첫 수상을 거머쥔 개그맨이다.
유튜브 채널 ”공부와 찐천재“를 비롯해 조세호와 프로젝트 그룹 ”조남지대“로 가수까지 도전하는 등 데뷔 이래 ”예능 유망주“로 활약 중이다.
남창희는 ”라스“단골이자 절친 조세호와 에피소드를 대방출, 웃음 폭탄을 예고한다.
특히 30kg 감량하며 몸짱으로 거듭난 조세호를 향해 ”안쓰럽다“는 속마음을 들려주며 마치 이혼한 전처 같은 ”질긴 사이“를 드러낸다.
그리고 남창희는 조세호와 자칭 개그계 ”정우성과 이정재“에 등극한 브로맨스 스토리를 대방출 조세호의 스킨십 때문에 심쿵했다고 털어놓으면 웃음을 준다.
또 ”수여 없는 공급“으로 화제를 모은 ”조남지대“ 활동 당시 조세호의 비주얼 쇼크를 목격한 사연을 들려주며 다시 한번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그런가 하면 남창희는 예능계 ”유라인“이라며 ”그중에서도 성골“이라고 자신을 자신 있게 소개하더니, 정작 유재석 앞에 서면 ”긴장된다“고 고백하며 궁금증을 주기도 한다.
자칭 ”유라인“이라고 외쳤던 남창희는 정작 숨은 예능 조력자로 박명수를 꼽는다.
그는 박명수의 엉뚱하고 기상천외한 조언 덕분에 특급 개인기를 가지게 됐다며 ”라스“에서 이를 직접 선보인다는 뒷이야기도 들려왔다.
# 남창희 #
(방송인, 영화배우)
출 생: 1982년 7월 27일 인천
그 룹: 조남지대
소 속 사: 아이오케이컴퍼니
데 뷔: 2000년 SBS 기쁜 우리 토요일 "스타 스쿨 인천동산고편
경 력: 2019년 12월 ~ 2020년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 홍보대사
수 상: 2021년 12월 제19회 KBS 연예대상 엔터테인먼트 DJ상
# 남창희와 조세호는 82년생 동갑으로 14년 전인 2003년 처음 만났다고 한다.
조세호는 남창희의 찐팬이었으며, 그 당시 정말 만나고 싶었던 사람이었다고 했다.
그 당시 남창희는 "기쁜 우리토요일"에 나오면서 유명세를 타고 활발히 활동했다.
둘 사이가 너무 깊어 이제는 떨어져 살수 없을 정도로 서로에게 필요한 사람이 되었다는데,
조세호로 인해 연애가 가로막혔다는 소리까지 들릴 정도로 서로를 의지하며 14년이란 세월동안
서로를 챙기며 깊은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