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86회 ”
2021년 7월 2일 금요일 밤 9시 40분 방송
편셰프들에게 주어진 스물여덟 번째 주제 한국인의 맴소울을 자극하는 화끈하고 얼얼한 매운맛으로 입맛을 사로잡고 풍부한 비타민과 섬유소로 영양까지 잡았다.
올여름 찐한 매운맛으로 여러분들의 입맛을 자극할 비장의 고추 요리...
“편스토랑” 김종민 이준이랑 눈높이 똑같은 삼촌 “영혼의 단짝” 김재원 아들 이준이가 최애 삼촌 김종민과 퀴즈 대결을 펼친다.
7월 2일 방송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우리 고추”를 주제로 한 메뉴 개발 대결이 이어진다.
김재원과 아들 이준이 그리고 이준이의 최애 삼촌 김종민을 만나 웃음이 끊이지 않는 세 남자의 모습이 비쳐진다.
이날 공개된 VCR 속 김재원과 이준이는 이준이의 최애 삼촌 김종민을 집으로 초대했다.
특히 이준이는 집에 직접 꽃길까지 만들며 최애 삼촌 김종민이 오는 것을 기다린다.
그들은 알고보니 이준이가 3살 때 처음 만나 6년째 인연을 만들어가고 있다.
김종민도 오랜만에 만난 이준이를 보며 마냥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
둘은 김재원이 요리를 하는 동안 김종민과 이준이는 둘만의 시간을 보냈다.
이준이가 김종민에게 퀴즈를 제안한다.
퀴즈를 좋아하는 이준이는 늘 카메라 삼촌과 퀴즈 대결을 하며 깜짝 놀랄만한 상식을 공개해 “편스토랑” 식구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이준이가 김종민에게 제안한 주제는 역사 퀴즈...
이준이의 “이준이 퀴즈” 제안에 김종민은 너무나 흔쾌히 “YES”를 외쳤다.
김종민은 평소 역사에 관심이 많아 “간헐적 천재로 불리고 있다.
퀴즈 천재 이준이의 퀴즈에 과연 김종민이 얼마나 선방을 할지 궁금해진다.
역시 ”간헐적 역사 천재“김종민의 실력은 녹슬지 않았고
이를 두고 본 이준이는 김종민의 선방에 다급해져 점점 더 고난도의 역사 퀴즈를 쏟아낸 것이다.
하지만 김종민도 이에 질세라 이준이에게 수도 퀴즈를 내며 승부욕을 불태우는데...
두 사람은 퀴즈 대결에 이어 과자 빨리 먹기 대결까지 이어가며 유치한 우정을 보여주었다.
서로 이기겠다고 옥신각신하는 34살 차이 두 친구의 모습에 ”편스토랑“식구들은 ”영혼의 단짝 같다“라며 큰 웃음을 보였다고 한다.
이준이가 아빠만큼 좋아하는 최애 삼촌 김종민의 등장 간헐적 역사 천재 김종민. 스튜디오까지 발칵 뒤집은 ”이준이 퀴즈“ 김재원이 김종민과 이준이를 위해 특별히 만든 요리까지...
궁금하시다면 7월 2일 금요일 밤 9시 40분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궁금함을 해결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