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정호영 75kg 통참치 해체쇼 씨름단 참치 먹방 정호영 셰프 일식당 연락처 위치

채민플라워 2022. 5. 22. 15:30
반응형

사장님귀는 당나귀 귀 157

2022522일 일요일 오후 5시 방송

 

정호영 씨름단을 위한 75kg 통 참치 해체쇼

 

씨름단 참치 먹방에 24년 차 일식 셰프 정호영도 당황했다.

522일 방송하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정호영 셰프의 초대형 참치 해체쇼와 씨름 선수들의 참치회 순삭 먹방 쇼가 방영된다.

이날 정호영은 단오 씨름 대회를 앞두고 라이벌 씨름팀과 함께 손님으로 찾아온 김기태 감독을 위해 무게 75kg으로 50인분에 달하는 초대형 참치를 준비한다.

호영의 연희동 매장에 들여온 75kg 달하는 어마어마한 통 참지 몸길이만 무려 2M, 초초대형 참치를 해체하기 위해 준비 중인데 무려 50명의 단체 예약이 들어왔다며 만반의 준비를 부추기는데...

 

 

먼저 톱으로 거대한 참치 머리를 분리한 뒤 본격적인 해체쇼에 들어간 정호영의 놀라운 솜씨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던 출연진은 참치의 등살과 뱃살뿐만 아니라 특수 부위인 볼살, 가마살 등 눈앞에서 유혹하는 싱싱한 참치 회에 입맛을 다셨다.

 

 

호영의 해체쇼에 또다른 손님이 등장한다.

바로 샤먼킹영암씨름단 감독과 그의 을들 뒤이어 쿵쿵 땅까지 울리며 추가로 등장한 엄청난 거구의 세 사람. 씨름판의 전설이자 김 감독의 영원한 라이벌 그가 왔다.

등장만으로도 천하의 김 감독을 긴장하게 만든 그 정체...

 

 

그런 가운데 앞서 남다른 먹성을 자랑한 영암군 씨름단 김기태 감독, 윤정수 코치, 장성우 장사와 창원시청 씨름단 3인 포함 몸무게 합계 785kg인 이들은 정호영의 참치 해체 속도보다 더 빠른 속도로 회, 초밥 등을 흡입하는데...

모래판에서도 먹방에서도 절대 질 수 없다며 역시나 시작부터 견제 들어가고 서로 좋은 부위를 먹겠다며 오늘도 경쟁심 불붙어 투닥거리는 두 사람 이때다 싶어 매출 생각뿐인 호영은 양 팀의 먹부심을 더 자극하는데 두 팀 다 제대로 먹부스터 가동 무려 참치 313그릇 참치 금자탑을 쌓았다.

접시 클리어를 향해 가고 숙명의 라이벌 그 대결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영상을 보던 출연진은 참치는 거들뿐” “역시 씨름단은 다르다면서 혀를 내둘렀다고 해 거대한 참치를 뼈만 남기고 순삭시키는 역대급 먹방 현장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가수가 안 됐으면 요리사 됐을 것이라는 이찬원은 정호영에게 회 뜨는 것을 꼭 배우고 싶다”, “불러만 주면 제주도 가게로 달려가겠다는 등 뜨거운 열의를 불태우다가 정호영 영상을 본 이후에는 급실망한 듯한 모습을 보여 과연 무슨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 정호영 셰프 일식당 정보 #

 

# 카덴 #

 

주     소: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173

(지     번) 서대문구 연희동 81-1

 

전화번호: 02-3142-6362

 

영업시간: 11:30~22시

(브레이크타임 15시~17시)

일요일 휴무

 

2022년 5월 22일 일요일 오후 5시 방송하는 "사장님 귀는 당나나 귀"에서 정호영의 참치 해체쇼를 만나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