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집사부일체 221회 ”
2022년 5월 22일 일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
# 홍혜걸. 여에스더가 부부관계에서 건강 꿀팁 공개
5월 22일 방송하는 “집사부일체”에서는 부부의 날을 맞이해 의학 전문 기자 홍혜걸 예방 의학 박사 여에스더가 새롭고 유익한 건강 정보와 함께 다시 돌아왔다.
오늘 방송에서 지난해 출연했던 홍혜걸, 여에스더 사부가 재출연해 부부 관계에 대한 유익한 이야기부터 건강 정보까지 다양한 부부 건강 이야기를 집중적으로 다뤄본다.
좌충우돌 러블리한 부부, 홍혜걸 여에스더 부부. 지난 편 초호화 저택 버금가는 제주도 집에 이어 우아하고 엘레강스한 여 에스더 사부님 취향 가득한 서울집이 대공개 된다.
그리고 29년차의 부부가 공개하는 건강한 부부 관계를 위한 특급 솔루선까지...
그리고 이들을 찾아온 특별 게스트 배우 서현철, 정재은 부부까지 함께할 예정이다.
이 두 부부는 남모르는 현실적이 고민이 있는데 과연 무엇일지?
여에스더가 부부가 준비한 “부부 건강 이야기” 서로 다른 식습관을 가진 서현철, 정재은 부부의 고민은 단 음식 vs 짠 음식 중 무엇이 더 않좋아요.
홍헤걸, 여에스더 부부의 해답은?
홍혜결. 여에스더 부부는 의뢰인 부부의 고민거리인 서로 다른 식습관에 대해 “단 음식이 더 위험하다”며 혈당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혈당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뿐만 아니라 두 사부는 높은 혈당이 체크만으로도 전체적인 몸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며 멤버들의 혈당을 체크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혈당 체크에 아무렇지 않은 다른 멤버들과 달리 파이터 김동현은 채혈침만 보고도 잔뜩 겁먹은 모습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한다.
그런가 하면 은지원은 혈당을 높이는 모든 안 좋은 생활습관을 하고 있는 것과는 달리 예상 밖의 결과로 논쟁을 일으켰다는 뒷이야기도 전했다.
그리고 홍혜결, 여에스더 부부는 혈당 관리에 가장 중요한 것이 부부 관계라고 언급했다.
그러면서 스트레스를 받으면 혈당이 급증할 수 있다며 혈당 관리를 위해 스트레스 없는 부부 관계를 강조했다.
한편 사부들은 일상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혈당 관리 꿀팁도 공개했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홍혜걸,여에스더 사부가 공개하는 부부 관계에서의 건강 꿀팁을 만나보자.
2022년 5월 22일 일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하는 "집사부 일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