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세상에 이런 일이 담양군 갑자기 나타났 닭 시어머니 환생 닭과 특별한 추억 며느리 고향숙

채민플라워 2023. 3. 22. 00:17
반응형

세상에 이런일이 1222

2023321일 화요일 밤 9시 방송

 

321일 방송하는 세상에 이런일이에서는 풍선껌맨, 갑자기 나타났닭, 레트로 레고 디오라마 이야기로 방송이 된다.

 

갑자기 나타났 ” ~ 전라남도 담양군

 

 

갑자기 나타난 닭의 정체는?

돌아가신 할머니가 4개월 만에 다시 돌아오신 것 같다는 믿을 수 없는 제보를 받고 담양으로 달려간 제작진...

그곳에서 어느날 어디선가 나타난 닭을 보며 시어머니의 환생이라 생각하는 한 여성의 절절한 효심을 볼 수 있다는데...

갑자기 나타난 닭과 특별한 추억을 쌓는 고향숙(70) 씨가 그 주인공이다.

 

 

지난 2월 아침 산책하러 갔던 남편이 집으로 되돌아오던 길이었다.

돌아오던 길 화단에서 발견한 닭 한 마리. 그때 금방 없어질거라 생각했지만, 다음날 요양원에서 보호사로 근무하고 아침에 퇴근 후 집으로 돌아오던 아내 향숙 씨가 이번에는 대문 앞 우체통 위에 떡하니 자리 잡고 있던 닭을 발견했다고 한다.

그렇게 닭은 부부의 집을 단 한 번도 벗어나지 않고 일주일 째 머물고 있다고 하는데...

갑작스럽게 시작된 닭과의 동거 생활에 당황스럽기도 잠시, 향숙 씨는 시어머니가 생전 좋아하셨다는 철쭉나무 아래에 유독 많은 시간을 보낸 녀석을 보며 자연스럽게 누간가를 떠오릴 수밖에 없었다고 한다.

 

 

거기에 3월이면 시어머니의 생신이 있는 달이라 하필 녀석이 자신을 찾아온 이유를 알 것도 같았단다.

4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다툰 적이 단 한 번도 없을 정도로 각별했던 고부 사이. 지난 2019년에는 효부상까지 수상할 정도로 그녀에게 시어머니는 제2의 어머니였지만, 지난 10월 시어머니를 여의고 난 후 어렵게 어머니를 잊고 있던 와중에 운명처럼 닭이 찾아온 것이었다.

 

 

왜 닭이 나타난 것일까?

시어머님을 향한 그리움으로 만들어진 특별한 닭과의 동거, 이야기를 만나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