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해줘 홈즈 205회 ”
2023년 5월 28일 일요일 밤 10시 45분 방송
♡ 인간복사기 권혁수 출격
28일 방송에서는 주택 살이를 결심한 4인 가족을 위한 집찾기에 나선다.
오늘 방송에서는 부모님과 주택 살이를 꿈꾸는 쌍둥이 자매 4인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했다.
현재 의뢰인 가족은 은평구에 위치한 아파트에서 거주 중이며, 이전까지는 주택에서 살았다고 한다.
2년간 아파트에서 생활해보니 부모님이 갑갑하다고 해 다시 주택으로 이사를 결심했다고 한다.
# 매물조건 #
1. 희망지역은 경기도 양평과 광주 일대
2. 전원주택과 타운하우스 희망
3. 텃밭 가꾸기 반려견을 위한 넓은 마당
4. 방 3개이상 화장실 2개 이상
5. 예산은 매매가 4~5억원대까지 가능
덕팀에서는 방송인 권혁수가 출격해 인간 복사기 별명답게 배우 이경영과 가수 김경호의 성대모사로 출연 소감을 밝힌다.
그는 “이경영 씨의 목소리가 점점 제 것이 되어 가고 있어요“라고 말해 눈길을 끈다.
권혁수와 절친 양세찬은 권혁수 시는 이사가 귀찮아서 한집에서 쭉 사는걸로 알고 있다” 말하자 그는 맞다 월세를 따박따박 내고 있어서 집주인과 사이가 좋다“고 말했다.
6년 전 ”나혼자 산다“ 출연 당시 공개했던 집에서 인테리어도 바꾸지 않고 그대로 살고 있다”고 밝혔다.
덕팀의 권혁수는 양세찬과 함께 광주시 능평동으로 향한다.
두 사람이 소개한 매물은 4세대가 거주 중인 다세대 주택으로 1층과 2층을 사용하는 구조라고 밝힌다.
거실에 들어선 두 사람은 도서관을 옮긴 듯한 대형 우드 책장에 눈을 떼지 못한다.
책에 알레르기가 있어 독서를 전혀 하지 않는다고 밝히 두 사람은 각자 책장에서 알고 있는 책을 찾아내기도 한다.
부모님을 위해 주택살이를 결심한 쌍둥이 가족의 집 찾기가 시작된다.
# 덕팀 양세찬 코디& 인간 복사기 권혁수 인턴 코디
# 용문산+남한강 자연 친화적인 뷰 진행시켜. 활용도 높은 2층 베란다 진행시켜 감성 뿜뿜한 넓은 마당&테라스 당장 진행시켜~
주 소: 양평군 강상면 병산리(마당 진행시켜)
# 부모님 의뢰인의 로망 넓은 마당 주시겠어요.
높은 층고로 개방감 주시겠어요. 층별로 세대분리 완벽하게 해 주시겠어요~
주 소: 양평군 강상면 신화리(분리해주시겠어요)
# 나만의 오피스 공간 프라이버시 지켜주는 화장실이 3개나.
거실에 대형 책장이 BOOK박이 기본옵션까지...
주 소: 광주시 능평동
5월 28일 방송하는 ”구해줘 홈즈“에서 부모님을 위해 주택살이를 결심한 쌍둥이 가족의 집 찾기를 만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