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맛남의 광장 유이 작은 감자 판매왕, 백종원의 감자셰이크 독일식감자전, 전북 부안 작은 감자 살리기

채민플라워 2021. 6. 3. 20:00
반응형

* SBS 맛남의 광장 77회 *

2021년 6월 3일 목요일 저녁 8시 55분 방송

알바 경험 많은 유이, 작은 감자 판매왕

맛남의 광장에 출연한 유이가 다수의 아르바이트 경험을 언급, “작은 감자 살리기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오는 3일 방송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은 매주 지역 농수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요리 레시피를 연구하며 소비자 안식 개선과 소비를 촉진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9년도 못난이 감자에 이어 또 한 번의 위기가 찾아왔다는 후문에 백종원과 김희철을 전라북도 부안군을 찾아갔다.

두 사람은 농민을 만나기 전 제보 영상을 통해 지난겨울 한파로 인해 작은 감자가 속출해 피해를 보고 있다는 얘기를 들었다.

그래서 그들은 직접 감자를 캐보며 작은 감자만 나오는 상황을 확인했다.

그 이후 백종원과 김희철을 만난 농민은 작은 감자가 큰 감자와 품질과 맛이 똑같음에도 불구하고 소비자의 외면을 받고 있다는 고충을 이야기했다.

이 일로 백종원은 작은 감자에 대한 인식 개선에 앞장서고, 소비자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감자 활용 레시피를 연구하겠다고 다짐했다.

작은 감자 살리기를 위한 맛남식당이 오픈할 예정이다.

특히 데뷔 전 다수의 알바 경험을 해 봤다는 유이가 함께 하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유이는 데뷔 전 편의점, 빵집, 영화관 알바를 해 봤다.

판매는 자신 있다고 밝히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음료 제조부터 서빙까지 완벽한 판매 여왕으로 변신한 유이의 모습을 3일 방송에서 확인해 볼수 있다.

3맛남 식당에서는 백종원이 직접 연구해 온 감자 요리들을 판매할 예정이라고 한다.

그가 준비한 요리는 감자 셰이크독일식 감자전이다.

한편 감자로 음료를 만들 거라는 소식을 들은 김희철은 텁텁하지 않을까요?”라며 걱정을 감추지 못했다고 하는데...

하지만 그 걱정은 감자 셰이크를 맛본 멤버들은 감탄을 했다고 한다.

특히 양세형은 획기적이다라며 놀라워했다.

또한, 감자 셰이크를 맛봄 멤버들은 감탄을 했다고 특히 양세형은 획기적이다라며 놀라워했다.

그리고 감자 셰이크를 맛본 시민들은 어떻게 이런 생각을 했지?”

진짜 맛있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해 그 맛이 궁금해진다.

3일 저녁 8시 55분 방송에서 그 궁금증을 확인해보자.

 

반응형